코코몽 시즌 2

코코몽 시즌 2

The description of 코코몽 시즌 2

◆ 코코몽 시즌 2가 드디어 여러분을 만나러 왔습니다. 우리 아이의 식습관을 바로 잡아주는 애니메이션, “코코몽 시즌 2” ◆ 전편 구매시 50% 특별할인 이벤트 진행중입니다.

◆ 애니메이션 소개 채소와 과일을 먹으면 힘이 나는 로보콩과 함께 돌아온 우리친구, 코코몽! 더 신나고, 더 재미있어진 싱싱놀이터와 영양 만점의 싱싱한 채소들이 가득한 싱싱농장에서 오늘도 즐겁게 뛰어 노는 코코몽과 친구들! 하지만, 지구 온난화 때문에 생겨난 세균킹과 그 부하들은 코코몽과 싱싱마을 친구들의 그릇된 식습관을 이용해 싱싱에너지를 떨어뜨리고 싱싱마을을 빼앗을 계략을 꾸미는데….

‘코코몽 시즌 2’는 냉장고의 음식들이 동물이 되어 살아 움직인다는 상상을 통해 아이들에게 자연의 소중함과 건강한 식습관을 길러주기 위해 기획되었습니다. 채소를 싱싱하게 보관해주는 냉장고처럼, 자연을 아끼고 소중히 여기는 아이들이 아름답고 푸르게 가꾸어가는 나라가 바로 냉장고 나라 입니다.

유아기는 기본적인 식습관이 형성되는 시기로 이 때 생긴 잘못된 식습관은 비만과 질병을 일으키는 결정적인 원인이 됩니다. 또한 환경적으로도 지구온난화를 일으켜 지구를 병들게 합니다. 자연스럽게 자연의 소중함과 건강한 식습관을 가지게 하는 흥미롭고 신나는 스물 여섯 개의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자, 이제 코코몽과 친구들을 따라 싱싱마을로 떠나볼까요?

◆ 애니메이션 구성 – 구성 : Full 3D 애니메이션 TV series (26편 + 1편 무료. 1편 이벤트) 각 편 13분 – 장르 : Full 3D Digital Animation / Comic Edutainment

◆ 설치 권장사항 – 단말사양 : 삼성 단말기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 운영체제 : 안드로이드 4.0 (아이스크림샌드위치) 버전 이상에서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유니버셜앱 : 해당앱은 한번 구매로 안드로이드 폰과 패드 모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유니버셜앱 입니다.

◆앱 관련 문의: 결재 오류 및 앱에 관련된 문제 발생시(helpdesk@bluepin.co.kr)

◆◆ 블루핀 공지 사항 ◆◆ 안녕하세요. 블루핀 매니저 입니다. 항상 저희 어플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어플 사용과 관련한 문의 사항을 리뷰에 올리시면 앱스토어 시스템상 대응하기 어려운점이 있습니다.이에 고객님들의 문의 사항을 최대한 신속하게 처리하기 위해 블루핀 고객센터를 개설 하였습니다. 앱 관련 문의 사항이나 불편 사항에 대해서는 helpdesk@bluepin.co.kr로 문의 주시면 최대한 빨리 확인하여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센터로 문의시에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문의 주시면 더욱 빠른 답변이 가능합니다. (1) Phone, Tab에서 고객센터 문의 – 사용하고 계신 단말에서 문의 사항을 보내실 때에는 어플 안의 info 기능에서 helpdesk@bluepin.co.kr 를 선택하면 기본적인 정보가 자동으로 입력 되므로 문의 사항만 보내주시면 됩니다.

(2) PC에서 고객센터 문의 – PC로 문의 사항을 보내실 때에는 구매하신 스토어 / 구매하신 어플명 / 사용하시는 단말 / 운영체제 버전을 같이 보내주시면 빠른 확인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개발자 연락처 :결제 및 오류관련 문의

이메일 helpdesk@bluepin.co.kr연락처 031-707-8372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백현로 100,정자아이파크 17층(주)블루핀

How to play 코코몽 시즌 2 on PC

Download and Install MuMu Player Android Emulator. Click here to download: Download(FREE)

Run MuMu Player Android Emulator and login Google Play Store

Open Google Play Store and search 코코몽 시즌 2 Download

Install 코코몽 시즌 2 and start it

Well done! Now you can play 코코몽 시즌 2 on PC, just like 코코몽 시즌 2 for PC version.

Share this post

Leave a Reply